본문 바로가기

예감좋은 일상

14년 9월 마무리


30번째 9월의 마지막 날이다..ㅋㅋ (멋있는데?ㅋㅋ)


9월 사진 몇장 올려 봐야 겟다. 나중에 잊어 버리지 않기 위해서.ㅋ 근데 사진도 얼마 없네;;



 ; 2014.09.18


3년째 동행


3주년을 기념 하여.. 꽃을 받았다!!! 주기만 하다가 받으니... 좋구나.ㅋ 그리고 서로 쓴 편지들.. 


밥집에서 저러고 사진 찍고 있었다. "끼니" 맛나는 식당.


" 사랑은 같은 곳을 바라보는 것이다 "



 ; 2014.09.27


" 저녁 "


음.... 또 밥집이네.. 생일날 갔던 "저녁" 이라는 밥집


역시.. 고기는 맛나다. 소고기는 더 맛나고..


그렇게 시내를 돌아 댕겼는데 이런 모르는 곳이 많다.



etc


말라가는 장미선물받은 운동화



받았던 장미를 잘 말리는 중.. 잘 말라가고 있는데 사진은 영.. 아니네..


선물로 받은 운동화... 보면 볼 수록 마음에 드네..


선물받은 티도 있는데.. 그것도 올려야 하는데;;;


일단 이정도만.. 


블로그 참 못하것네..ㅋㅋ 


소소한 일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