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감좋은 일상

선택이라는거...

매 번 할때마다 깨닫고 느끼는 것이지만 선택이라고 하면 어렵다.. 아무리 사소한 일이라도 말이다.

선택에 있어서 무조건 틀린 선택은 없는것 같다.. 선택후 어떻게 행동해서 어떤결과가 나왔는지 그게 중요한것 같다...

나는 지금 하나의 선택을 하려고 한다.. 머리를 싸매고 생각해봐도 내가 어떻게 행동 하고 있을지 도무지 모르겟다.선택을 할 당시는 언제나 열심히 하는 내 모습을 떠올린다..

그렇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또 나태해진 나를 발견하곤 한다.. 지금 하려는 선택도 이 점을 잘 알기에 쉽게 선택을 못하겟다. 이 마음이 얼마나 갈지... 이 결과가 어떻게 될지... 불안하고 초조하고 걱정된다...

누가 날 좀 바로 잡고 힘 낼수 있도록 응원는 멘토 같은 사람이 있으면 좋겟다.. 그 사람이 내 인생을 대신 살아 주는 것도 아나고 내 삶의 방향을 제시한다고 무조건 그에 맞춰 사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누구하나 나에게 용기를 주고 희망을 줄 수 있는 사람이 하나 있으면 싶다... 특히나 요즘 같은 때는....

몇일째 하는 고민... 쉽사리 결정을 못하겟다...

올해... 무사히 잘 보낼 수 있을까? 나 자신을 믿어도 되는건가?

복잡하고 어지럽고 힘이든다....

그렇지만 더 나은 내가 돠기위한 과정임에는 틀림 없는 고민들이었으면 좋겟다...

나 잘 할 수 았을까????????

'예감좋은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상  (0) 2011.08.08
맨날...  (0) 2011.08.04
정리...  (0) 2011.07.18
끄덕 끄덕...  (0) 2011.07.16
준비 준비 준비  (0) 2011.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