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감좋은 일상

긍정적인 마음으로…

내가 참 이래 저래 예전 모습을 많이 잃은 것 같다…

뭣도 몰랐을 땐 그냥 감사 하는 마음으로.. 긍정적으로.. "하면 다 되겟지!!" 하면서 살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이런 것 들을 잊어버리고 살고 있는 것 같다.. 흠…

다시금 이 마음 잊어 버리지 않고 살아야 겟다..

곧.. 새로운 환경에도 적응해야 할 것이고 새로운 패턴도 생기겟지…

아직은 불안 초조 걱정이 앞서지만 나는 잘 해 낼 수 있다!!

더 발전 하는 내가 될 수 있다!! 파이팅 하자!!

지나고 나면 아무것도 아닌 게 될 테니까..^^

 

아직도 내 인생의 지도를 못 만들었다.. 너무나 추상적인 지도 뿐..

디테일한 스토리를 만들어 보자.. 내꺼 내가 해야지 누가 해 주는거 아니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