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감좋은 일상

팔공산 갓바위 다녀와서..


팔공산 갓바위 가는길....

그동안에 가보고 싶었던 갓바위에 가는 길이다..ㅎㅎ


여기는 대구에 있는 한국은행 앞 가로수 길.. 내가 좋아 하는 길이다.. 지나가면 시원~~ 한..




버스에서 내려 출발 하기전 시간 체크.. 손에 땀구멍 어쩔..ㅡㅡ;;




이건 버스에서 내려서 찍은 사진..  산 참... 좋네..




팔공잔 등산로들.. 이렇게 많은줄은 몰랐는데.. 기회가 된다면 꼭대기에 한번 가보고 싶다...



절이름이 머지?? 관음사 인가;;
여하튼 절 앞에 다 와서..




절 까지 올라 온 길.. 시작부터 가파라서 워밍업도 없이 그냥.. 달렸네..ㅋㅋ




어린이 날인데도 절을 많이 찾는 모양이다;; 사람 많던데..
아담한 절..




이제부터 계속 계단 오르기..




중턱쯤 올라 가서 찍은건가.. 제대로 풍경이 나오지 않아 좀 아쉽다..




이름 모를 새 한마리... 보이시나요??ㅎ




갓바위 다 올라 가서 시간 체크.. 이건 땀구멍 더 하네ㅡㅡ;;
한시간 걸렸다.. 나름 빨리 올라 간거 같다..ㅎㅎ
죽는줄 알았음..





지금 부터는 갓바위에서 찍은 팔공산 풍경...
캬~~~ 좋다..



파노라마 인데 이렇게 밖에 안나와서 ㅠㅠ



비 온다.. 어쩐다 했는데 다행히도 날은 좋았다..
그렇게 덥지도 않았고 바람도 솔솔 잘 불어 주었고..ㅎㅎㅎ




음... 이게 뭐지?? 소원 빌어 놓은건가..
그렇다면.. 무슨소원들이 있을까;;
궁금하다..



연등도 많고.. 사람도 많고..





철죽 홀로 외로이...




ㅋㅋ 갓바위 불상 앞에 닭둘기 4마리..
ㅋㅋㅋ 웃긴놈들..



오랜만에 평일날 쉬었던거 같다.. 하마터면 그냥 방콬 했을 휴일인데..

친구놈이 등산 하자고 해서 기분 좋게 다녀 왔다...

여행좀 자주 가고 싶은... 이... 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