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감좋은 일상

[ 20140616 ] 점점 더워지는 날씨.. 이겨내야 할터인데!



여름이 이제 정말 시작 하는가보다.


덥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침에는 좋은데 말이여. 그래도 이 또한 지나가겟지.. 비록 시작이기는 하나..


요즘 긍정적으로 살려고 노력중이다. 아직은 잘 안된다.. 예전엔 막연히 그냥 긍정적이었는데..


지금은.. 삶을 좀 더 알았다고나 할까.. 현실을 직시 했다고나 할까..ㅋㅋㅋㅋ 


그래도 긍정적인건 좋은거야.. 내가 어떠한 상황이든.. !!


아... 그렇지만.. 요즘 사는건 좀 재미가 없다.. 


일도 크게 흥미를 느끼지 못하는 상황이고 놀이도 없고.. 마음 편한해지는 집중하는 그런 무언가가 없는것 이다.


뭐라도 찾아야 하는데 내가 뭘 좋아 하지? 훅~ 그냥 여행이나 다녀와볼까? 


언제 열심히 살았지? 그걸 떠올릴수 있도록 말이야.. 


나이 30인데 부족한게 너무 많다. 다 채우겟다는건 아니다. 그래도 알아가는 재미는 느낄 수 있도록? (뭘??ㅋㅋ)


마지막으로.. 으아~~ 덥다..ㅋㅋ 일하다가 더워서 딴 생각 하다가 블로그 까지.ㅋㅋ 


고만 하고 다시 일 시작 합시다!!! 긍정 긍정 긍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