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감좋은 일상

11월 얼마 안남았다.ㅠㅠ

11월 이제 일주일 남았네..

이달은 왜 이렇게 시간이 잘 가지?? 정말 뭐 한거 없이 훅 지나 가버렸네;;

학교 과제랑 뭐 이런게 조금 바쁘긴 했구나..


이것도 이제 한달 남았네.. 그러고 나면 올해도 얼마 안남았겟지?!

올해는 너무 생각없이 그냥 지른해?? 저지른 해?? 뭐 그런나날 이었던거 같다..

다가오는 새해에는 모든것들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맞이 해야지..

 일도 새로 시작하고, 돈 관리도 새로 시작 하고, 마음 가짐도 새로 시작하고...

지금은 단지 시작일 뿐이다!!

괜찮은 시작을 위해 남은 올 한해를 잘 보내보자!!


내년 계획도 좀 차근히 새워 보고 말이다.. ㅎㅎ

내년이 기대 된다.. 열심히 달려야지... 흔들리지 말고..

어여 내년이 왔으면 좋겟다..ㅎㅎ

그전에 연말도 빨리 왔으면 좋겟고..ㅎㅎㅎ

많은것을 해주지 못해 미안하네.. 내년엔 더 더욱 잘 하고 아껴줘야지...ㅎㅎ

힘내서 오늘 하루도 잘 보내자!!!ㅎㅎ